대전 판다림에서 구매한 라텍스 매트, 확실히 편안합니다. > 사용후기

본문 바로가기

대전 판다림에서 구매한 라텍스 매트, 확실히 편안합니다.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 권현숙 (211.♡.233.60)
댓글 0건 조회 69회 작성일 21-09-10 10:01

본문

신혼여행 때 멋 모르고 사 와서는 잘 썼습니다. 알레르기 있는 사람이라 애초에 일반 매트리스는 생각도 않 했는데, 어설픈(?) 선택치고는 긴 시간 잘 사용했네요. 아이가 생기고 방을 꾸밀 때 라텔스매트를 놓아 주어야지 했는데 라텍스를 취급하는 매장이 생각 외로 없더라고요. 이불이나 침구, 침대 가구를 파는 곳에 문의해도 답은 없었습니다.
인터넷 사이트를 통해 구매하자니 후기를 읽어보면 방향성이 없더라고요. 그러다 발견한 곳이 판다림이었어요. 등잔 밑이 어둡다고 집에서도 가까운 곳에 있었는데 그걸 모르고 긴 시간을 방황하다니...
가장 좋았던 것은 매장에서 직접 물건을 만져볼 수 있다는 점이었어요. 내게 맞는 물건을 직접 체험해보며 고를 수 있다는 것은 시간과 노력을 아깝지 않게 했습니다.
그 다음으로는 판매하시는 분의 자세한 설명이었어요. 일찌감치 라텍스 매트에 대해 알고 있었지만 취급하는 곳마다 말씀이 달랐거든요. 행여 그런 일은 없겠지만 물건에 이상이 있을 경우 대면으로 해결할 수 있으니 신뢰가 갔습니다.
저는 5cm 하드 타입으로 구입했는데, 푹 꺼져서 불편한 부분은 없었어요. 상대적으로 가볍기 때문에 침구를 털거나 이불 갈이할 때 무척 편하기도 했습니다.
먼지와의 전쟁, 코로나와의 전쟁 시대를 살아야 하는 요즘, 여자의 힘으로 침구를 깨끗하게 정리할 수 있는 점은 크나큰 장점이라고 생각합니다. 어찌되었던 탁월한 선택이었습니다. 조만간 라텍스 매트 하나 더 구매하러 가야할 듯합니다. ^^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회원로그인

회원가입

주소 : 05624 서울시 송파구 송파대로 472
대표 : 김영우 사업자등록번호 : 215-87-92705

아이콘운영시간 am10:00 - PM8: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