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매후기 올립니니다.(15T라지킹+편백프레임) > 사용후기

본문 바로가기

구매후기 올립니니다.(15T라지킹+편백프레임)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 남궁민 (14.♡.251.226)
댓글 0건 조회 1,568회 작성일 23-03-24 16:26

본문

안녕하세요.

[사양]
1.라텍스 -CLASS2  15T LK(라지킹)
2.프레임 -편백프레임 LK  (다리를 높여서 15T라텍스 가 일반 침대높이로 제작해주셨습니다.)

요즘같은 서로가 서로를 못믿는 특히 라텍스 선택에 많은 어려움이 있는 시대에 판다림 사장님을 만나서 좋은결정을 했습니다.

잠이 편해야 된다는건 기본중의 기본의 생각인데..  그동안 가격생각해서  프레임을 포기한채 그래도 매트리스만은 비싼걸로 구입해 사용해 왔습니다.
그러다 라텍스를 만나게 되었고 라텍스가  스프링침대 메모리폼침대 보다 아내와 저한테 맞더군요.
여러번 이사끝에  첫라텍스를 처분하게 됐는데.. 다시사려니.. 멋모르고 샀을때랑 상황이 많이 달라졌더군요.
라돈도 걱정해야 되고 발암물질도 걱정해야되고. 품질도 걱정해야되고..  찾아보면 찾아볼수록  못믿겠더군요..ㅠ

그러던중 송내에 있는 판다림 전시장에 가서 사장님과 상담하며 직접 체험하며 선택하였습니다.
사장님의 친절한 설명과 제 모습을 직접보며  잠자는 모습과 신체구조를 먼저 잘 알아서 제안해 주셔서 더욱 신뢰가 갔습니다.

기다림끝에 오늘 배송받았습니다..
일단 
1.편백프레임 너무 이쁘고 정교하게 잘만들었네요.  만져보면 튼튼함이 느껴지고.. 철나사로 박지않고  목심으로만 체결하여 더욱 완성도가 높아져있네요.

2.라텍스 매트리스
  배송전까지만해도 밀도선택을 잘했나? 너무 푹푹꺼지는건아닐까?  추천해주신 85가 아니라.. 90하드형으로 고집했어야되나? 하는 오만생각들이.. 
  오늘 한번 누워보니 싹~~ 사라집니다.
  전시장에서 체험한것보다.. 집에서 누워보니 포근하고 탄탄히 받쳐주는게.. 확실히 좋으네요.
(전시장는 클래스1 저희집은 클래스2로  좋을꺼라고 믿어보라고 사장님이 계속말씀하셨습니다.)

일찍이 허리디스크 수술로..  비뚫어진 자세로.. 손이 져리며  잠자리가. 항상 불편했는데..
잠자리가 편해지기를 기대합니다. 첫느낌과 첫교감이 아주 좋습니다.
1주일이든 한달이든 직접누워보고 다시 후기적고 싶네요..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회원로그인

회원가입

상호명 : (주)판다림
대표전화번호 : 02-418-1215 
주소 : 05624 서울시 송파구 송파대로 472
대표 : 김영우
사업자등록번호 : 215-87-92705

아이콘운영시간 am10:00 - PM8:00